LogoQNA
i
>> 글 이어보기 <<
화장품과학과 입시 안녕하세요! 올해로 중3 여학생인데 건국대 화장품과학과에 가려고 하는데 궁금한 게
6월 중순에서 말 후쿠오카 비행기 결항 가능성 6월 중순- 말에 후쿠오카 여행 계획이 있는데 혹시 장마나 태풍으로
진격거 한지 나오는 화 알려주세요 진격거 한지 나오는 화 넷플기준으로 알려주세요
사이판 여행갈려는데 비자가 필요한가요? 3/31-4/4일 사이판을 가는데어떤분은 비자가 필요하다 어떤분은 필요없다 하셔서궁금해서 올립니다 사이판
일본 여행 인천 공항-> 나리타 or 하네다공항으로 3월 28일에 출국, 3월 30일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영어 문장 구조 분석 한번만요ㅠ It was associated with higher levels of stress hormone in
영어 문장 구조 분석 한번만요ㅠ It was associated with higher levels of stress hormone in
It was associated with higher levels of stress hormone in the body.They were forced to settle down to complete the construction works.이 두 문장에서 주어 동사 이런 문장 성분좀 알려주세요!ㅜ
i
"**It was associated with higher levels of stress hormone in the body.**"에서 주어는 "It", 동사는 "was associated", 보어는 "with higher levels of stress hormone in the body"입니다.
"**They were forced to settle down to complete the construction works.**"에서 주어는 "They", 동사는 "were forced", 목적어는 "to settle down to complete the construction works"입니다.
주어와 동사를 정확히 파악하고 문장의 구조를 이해하면 영어 문장을 분석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문장 성분 분석을 통해 각 단어의 역할을 알게 되면 언어 이해력이 높아집니다.
문장 구성에 익숙해지면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