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안녕하세요. 25살 남성이고 장애를 가진 사람입니다.겉은 일반인과 다를 바가 없지만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안녕하세요. 25살 남성이고 장애를 가진 사람입니다.겉은 일반인과 다를 바가 없지만
안녕하세요. 25살 남성이고 장애를 가진 사람입니다.겉은 일반인과 다를 바가 없지만 대화를 하다보면 티가 살짝 나는 수준이고 제가 지능이 낮습니다.하지만 공부를 꾸준히 할려고 반복연습 하고 있습니다.결론적으로 말 하고 싶다면 현재 근무중이지만 제가 워킹홀리데이에 갑자기 관심을 가지게 돼었는데요.순위를 꼽자면 장애인에 대한 복지가 캐나다가 좋다고 해서 캐나다로 선택 했습니다.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을 할때 조건이 안 어려운지장애를 가진 제가 혼자서 캐나다에 가서 잘 살수 있는지..그리고 1년동안의 집 구하고 먹고 살수 있는 최대한 비용을 많이챙겨서 취업 안하고 여행 목적으로도 가서 살수가 있나요?몰론 취업 하겠지만은 혹시나 가능 한가 싶어서 여쭤봅니다.또 마지막으로 워킹홀리데이 하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취업비자 만들어서 유학이나 이민으로 갈아탈수있는 환승도 가능 한가요? 아예 정착 하는것도 생각중입니다.
1. 워홀 인비 받으면 신체검사도 하는데 그런 장애판정 있으면 무조건 같이 서류 날라가요..
2. 장애인에 대한 복지는 캐나다인에 한해서이고, 남의 나라에서 온 이방인에게도 복지를 베푸는거 아닙니다..
3. 워홀이기 때문에 일을 하든 뭘 하든 자유이긴 하다만, 캐나다 물가랑 집값 높아요. 보통 한달 렌트가 시골 기준으로 130만원에 관리비 별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