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번개장터 환불 안될까요 상태에서 환불요청을 하였습니다 근데 판매자분께서 개인과개인 거래에서는 환불해줄 의무가 없다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택배가 오는 중 입니다 환불할 방법이

번개장터 환불 안될까요?

image


... 상태에서 환불요청을 하였습니다 근데 판매자분께서 개인과개인 거래에서는 환불해줄 의무가 없다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택배가 오는 중 입니다 환불할 방법이...

한국 배달마켓(번개장터)의 악명 높은 '구속계약'! 🤣

배달마켓 이용 약관에 따르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거래에 동의하면 구속력 있는 계약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양 당사자가 약속을 이행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상품 비용을 지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배달마켓에서 판매자로부터 환불을 받으려는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는 환불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지 않으며 환불에 동의하거나 구매자와 직접 소통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판매자의 몫입니다.

그러나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판매자와 대화를 나누고 상황을 설명해보세요. 문제를 해결하거나 환불을 제공하기 위해 기꺼이 협력할 것입니다.
2. 분쟁 제기 배달마켓에서는 구매자가 거래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플랫폼에 분쟁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분쟁 절차를 통해 환불이나 조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리뷰를 남겨주세요 환불을 받을 수는 없지만 부정적인 리뷰를 남기면 다른 잠재 구매자에게 이 판매자와의 경험에 대해 경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배달마켓은 마켓플레이스이며 주요 목표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분쟁 해결이나 환불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달마켓에서 구매하기 전에

판매자의 이용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판매자의 평점과 리뷰를 확인하세요
상품의 세부정보 및 상태를 확인하세요
결제 조건을 숙지하세요.

이러한 위험을 인지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면 문제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보다 원활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