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스마트스토어 환불 주문하신분이 상품에 기스가 너무많다고 환불요청 하셨는데 이럴경우 그 상품은 어떻게
스마트스토어 환불 주문하신분이 상품에 기스가 너무많다고 환불요청 하셨는데 이럴경우 그 상품은 어떻게
주문하신분이 상품에 기스가 너무많다고 환불요청 하셨는데 이럴경우 그 상품은 어떻게 처리해드려야 하나요? 그분이 저한테 반송 해야는지 아니면 고객쪽에서 알아서 처리해야하는지요..그리고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cont image
환불정보에서 "자동수거예정" 이라고 뜨면 판매자는 기다리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지정택배사에서 픽업해서 판매자에게 가져다 줍니다
이후 판매자는 물건에 실제 기스가 많은지, 파손은 없는지 확인하고
이상이 없으면 반품완료처리하면 됩니다.
반품완료처리를 해주면 네이버페이에서 자동으로 환불을 해줍니다.
다만, 지금은 구정연휴기간으로 지정택배사는 2월 4일부터 픽업 업무를 시작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