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라이벌 저격 그 라이벌에서 저격이랑 주먹 같이 쓸 때, 저격을 쏘자마자 주먹을
그 라이벌에서 저격이랑 주먹 같이 쓸 때, 저격을 쏘자마자 주먹을 너무 빨리 사용하면 총알이 줄어들지 않고 안 쏴진 판정이 되던데 이거 버그 인가요? 그리고 이 버그가 일어나긴 해도 에임만 맞았으면 적이 맞긴하나요?
라이벌(ROBLOX RIVAL)에서 저격과 주먹을 함께 쓰는 방식에서 총알 소모 없이 발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 실제로 자주 겪는 문제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을 보면 ‘저격 발사 후 너무 빠르게 근접 공격(주먹)을 입력했을 때’ 발생한다고 하셨는데요, 이는 실제로 게임 내에서 보고된 버그성 판정 오류로 보입니다.
이 경우 게임 내에서는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동기화가 늦어 실제로는 총알이 나갔지만, 클라이언트에서는 ‘안 나간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총알이 줄어들지 않고도 적이 맞는 경우가 있는 이유는,
하지만 클라이언트(내 화면)에서는 발사 애니메이션이 끊김
이는 흔히 **지연 타이밍 입력 버그(또는 애니메이션 캔슬 버그)**라고 불리는 것으로, 일부 고수 플레이어가 이를 활용하기도 하나, 공식적인 기능은 아닙니다.
에임이 정확하면 실제 적에게 데미지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맞는 건 아니며, 판정은 서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패치나 업데이트로 수정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너무 자주 쓰는 건 권장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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