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있는 나이 많은 남자가 끌려요 제가 이상한가요 25살 여자입니다 한달 전 1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너무 잘 챙겨주고
25살 여자입니다 한달 전 1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너무 잘 챙겨주고 잘해주고 아빠가 딸 대하듯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정한 남자라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남자였고 미래에 요식업 창업을 하고싶다던 일반 식당의 직원이였고 월급은 저보다 적었고요어느순간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내가 어느 세월에 이 사람이 사업하고 성공해서 안정적인결혼 준비가 된 사람이 될때까지 기다려야하지..? 그게 언제가 될지 알고.. 너무 까마득하더라고요 최근에 어떤 남자가 제가 너무 맘에 든다며 번호를 물어봤어요알고보니 16살 연상 의사였고요 41이죠...이렇게 나이가 많은줄 몰랐어요 30대 후반으로 보이는 외모였거든요 대화를 하다보니 말주변까지 겸비해 재미있고 뛰어난 외모는 아니지만 너무 다정하고 만날때 마다 좋은 곳, 좋은 음식, 매번 조금씩 챙겨주는 용돈에재력에서 나오는 여유... 데이트할때마다 너무 행복하고 이런 삶이 있구나를 느껴요...내가 평생 경험해볼 수 있을까? 했던 것들을 실현시켜주는 남자더라고요 이런 기댈수있는 능력과 재력이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와요 어디가서 말도 못해요미쳤다고 욕먹을까봐...제가 이상한가요 ㅠㅠㅠㅠ
질문자님의 마음이 혼란스러우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느끼시는 감정들이 과연 정상적인 것인지 궁금해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질문자님의 감정은 전혀 이상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이 연애 상대를 선택하고 배우자를 찾는 과정에서는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게 됩니다. 이전 남자친구분과의 관계에서 미래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과 불안감을 느끼셨던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상대방의 현재 상황과 미래 계획이 본인의 기대와 다를 때, 그러한 생각은 충분히 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다가온 분에게 끌리는 것 또한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분이 가진 재력과 사회적 능력은 안정감을 제공하며, 질문자님께서 이전에 경험하기 어려웠던 새로운 경험들을 가능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많은 사람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또한, 나이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화가 잘 통하고 다정하며, 심지어 외모도 실제 나이보다 젊게 보이신다고 하니, 여러 면에서 호감을 느끼실 만한 이유가 충분합니다.
연애나 결혼에서 어떤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나이 차이를 중요하게 생각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경제적인 안정감을, 또 어떤 사람은 정서적인 교감이나 유머 코드를 중요하게 여길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께서 현재 느끼시는 감정은 본인의 가치관과 현재 상황이 반영된 결과이며,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는 솔직한 마음입니다. 그러니 스스로를 이상하다고 생각하거나 자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와 현재 느끼는 감정들을 충분히 탐색해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