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까먹었던 여친인데 왜 미안하죠.. 여자친구가 토일 회사를 쉬다보니까 금요일 저녁에 와서 일요일 아침에 본가로
여자친구가 토일 회사를 쉬다보니까 금요일 저녁에 와서 일요일 아침에 본가로 가는 편인데요 저는 주말 출근을 하고 수 금 화 금 이렇게 쉬는 편인 요식업 종사자 입니다.본가 보다 제 집이 편해서 왔다 갔다 하지만제가 시험으로 인하여 4일?5일 오는것을 예전 처럼 다시 금토일로 바꾼거거든요.아무튼 그런데 제가 이번주에 1박2일 여행을 가서여자친구를 금요일날 챙겨주지 못해서 오늘 챙겨줄려고 했는데 (장까지 다 봐놓은 상태입니다 아침에 차끌고 가서..ㅋㅋ)본가에서 갑자기 호출이 와서 가봐야 하는 상황을 설명하니까여자친구는 갖다 와요 이렇게 말해주는데.물론 다음날에 제가 퇴근하고 와서 음식을 당연히 하겠지만당일날에 말하니까 왜이리 미안하죠 점심시간때까지만해도꼭 오늘 오라고 했거든요. (여친은 이걸 제가 말한걸 까먹고 있었죠)왜이리 미안할까요.. 여자친구를 못오게해서?..아니면 음식을 못해줘서?..
여자친구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서로의 기대를 충족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느껴지네요 하지만 가끔은 이런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까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