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이민행정사입니다 우리나라와 일본을 비롯해서 유럽 대부분의 국가는 혈통주의(속인주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반면, 미국이나 캐나다는 출생지주의(속지주의)...
이 질문은 주로 한국과 일본의 군대 국제 hônio에 대한 관용적인 표현입니다.
일본의 군국주의 정권은 "일본"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좀 더 개방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日本에서 태어난 토종한국인"(일본에서 태어난 일본계 고려인)이라는 질문은 종종 다음과 같은 한국계 개인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한국인이 있다 이러한 개인은 종종 한국어로 '일본에 거주함' 또는 '일본에 거주함'을 의미하는 '재일 조선인'()이라는 용어와 동의어가 됩니다.
재일 조선인은 한국계 개인입니다. 일제강점기(1910~1945)에 일본으로 강제이주된 결과로 일본에서 태어난 재일조선인이 많다.
그러나 "토종한국인"이라는 개념이 일본에서 태어난 사람보다는 한국에서 태어난 개인과 연관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용어는 단순히 출생지만으로 재일조선인이 '진정한' 한국인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재일조선인의 다양한 경험과 정체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과 일본 사회 내에서 이들 개인에 대한 더 큰 이해와 포용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기 위해 이 글을 통해 개념을 둘러싼 복잡성에 대한 미묘하고 다각적인 시각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본에서 태어난 토종한국인"!)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