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알리 30일 미배송 환불알리에서 상품을 주문했는 30일 미배송 환불 날짜가 12월17일 입니다 통관중인거 같은데 17일까지 못받을 것 같습니다 17일 지나서 배송받고 환불 신청하면 상품 반품

알리 30일 미배송 환불

image


알리에서 상품을 주문했는 30일 미배송 환불 날짜가 12월17일 입니다. 통관중인거 같은데 17일까지 못받을 것 같습니다. 17일 지나서 배송받고 환불 신청하면 상품 반품...

이번 달 30일에 AliExpress에서 이루어진 주문에 대한 배송 환불을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배송이 지연되어 예상 배송일을 놓쳤습니다.

이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황

1. 판매자에게 문의 AliExpress의 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 예상 배송 날짜 및 현재 날짜를 알려주십시오. 메시지를 정중하고 전문적으로 표현하세요.
2. 주문 상태 확인 AliExpress 주문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주문 상태를 확인하세요. 여전히 '처리 중' 또는 '배송됨'이라고 표시되면 판매자가 아직 주문 처리 중이거나 상품이 배송 중이라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3. 환불 요청 주문 상태가 여전히 '처리 중' 또는 '배송됨'으로 표시되지만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판매자에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환불을 요청하는 후속 메시지를 보내면 됩니다.
4. 문제 에스컬레이션(필요한 경우) 판매자가 응답하지 않거나 환불 제공을 거부하는 경우 문제를 AliExpress 고객 서비스로 에스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AliExpress 웹사이트에서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를 설명하는 지원 티켓을 작성하면 됩니다.
5. AliExpress의 환불 정책 확인 AliExpress에는 구매자가 품목 또는 추적 번호를 받은 후 15일 이내에 환불을 받을 수 있다는 환불 정책이 있습니다. 판매자가 이 기간 내에 상품을 배송할 수 없는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처리할 때 침착하고 인내심을 갖고 판매자와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행운을 빌어요!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