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이재명 빚탕감 정책 이거 진짜인가요?그럼 왜 자영업지만 갚아 주나요?저도 가족 중 빚이 있어서
이거 진짜인가요?그럼 왜 자영업지만 갚아 주나요?저도 가족 중 빚이 있어서 매우 힘든 상황인데.,왜 남의 돈으로 자영업지만 갚아 주나요?솔직히 ㅈㄴ 열받네요. 진짜 씹...너무 열받네요이재명 진짜 너무 열받아요. 신고 들어 갈 것 같아서 함부로 글도 못쓰겠는데.. 너무 서럽고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빚탕감 뉴스보고 난 부터 손이 떨립니다..
[최국튜브] 엿 같네? ㅡ 수많은 범죄 형사재판 중지하고, 사전투표 부정 당선에 대한 국민들 불만 입막음 꼼수 퍼주기냐? 나랏빚이 1300조, 퍼주려면 숨겨둔 <찢> 돈으로 주든가
https://youtube.com/watch?v=P_6uWpHuB54&si=HczPQPmc7xom6xX9
"성실한 사람만 호구냐" 빚 탕감에 분노하는 성실한 국민들
https://youtube.com/watch?v=FnmUjfZ14nM&si=RU5EtM9eA2-qHY4s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이 인 제 前 의원 )
이재명 정권의 포퓰리즘 본색이 드러난다. 등장 한 달도 되지 않아 벌써 두 번째 추경이다.
처음 13조 원을 풀어 국민에게 나누어주는 추경, 그리고 이어 30조 원을 풀어 민생회복을 지원하고 가난한 사람들의 빚을 탕감해 주는 추경이다.
이로써 국가채무는 1,300조 원을 넘었다. 나라 빚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국민정신의 타락이다. 공짜로 뿌려지는 돈은 아편과 같다. 아편의 문제는 돈이 아니라 그 중독으로 인한 정신타락이다. 누구도 책임질 수 없는 후유증을 몰고 올 것이다.
좌파정권은 이 이치를 모를까? 천만의 말씀이다. 그들도 잘 알고 있다. 통증에 시달리는 환자에게 아편을 주면 잠시 고통을 잊을 수 있다. 그러나 이는 병을 치유하는 것이 아니라 더 깊게 한다는 것을 모를 리 있겠는가!
저 베네수엘라를 보자. 차베스 좌파정권이 마구 돈을 뿌렸다. 국민정신은 타락하고 경제는 곤두박질쳤다. 사회는 아수라장이 되었다. 생지옥이 따로 없다. 바로 거기가 지옥이다.
그러나 그 국민들은 점점 더 포퓰리즘의 노예가 되었다. 차베스가 죽고 다시 선거를 해도, 부정선거로 또 다른 차베스인 마두로가 압도적으로 당선된다. 기가 막힐 일이다.
지금 거침없이 돈을 푸는 이 정권의 심리도 똑같다고 할 수 있다. 포퓰리즘에 중독되면 국민들은 좌파의 노예가 된다. 좌파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돈을 푸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이것이 그들의 신조다.
당장 뼈 빠지게 노력해 빚을 갚아온 정직한 사람들은 어떤 충격을 받을까? 정신적 공황상태에 빠질 것이다. 정직하고 부지런하게 살아가려는 건강한 사회풍조가 퇴조하고, 공짜를 기대하고 게으름을 피우는 풍조가 만연할 것이다.
그렇게 되면, 그 사회를 치유하는 일은 불가능하게 된다. 이 정권은 문재인 정권에 이어 지금 씻을 수 없는 죄악을 저지르고 있다. 깨어있는 국민의 저항으로 싸워 막아야 한다. 더 늦기 전에!